Breaking News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1. 세로 방향으로 YouTube 동영상을 보면서 다운로드 아이콘을 누르면 동영상이 다운로드됩니다. 3. 오프라인으로 저장한 동영상을 찾으려면 라이브러리를 탭합니다. InsTube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또 다른 최고의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더입니다. 그것은 또한 인스 타 그램, 트위터, 비메오 등과 같은 다른 인기있는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신뢰할 수있는 앱이며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합니다. Android 앱 내에서 사용자는 인기 있는 YouTube 동영상과 인기 음악 조회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비디오를 재생하는 동안 비디오 속도를 변경하고 슬립 타이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신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세요.

지금, 안 드 로이드를 실행 하는 구글 픽셀 3a에 몇 가지 솔루션을 테스트 한 후 9 파이, 내 선택은 y2mate.com. 예, 데스크톱 사용자가 OnlineVideoConverter를 사용 하 여 권장, 하지만 난이 장치에 해당 사이트에 몇 가지 문제를 명중 했습니다. y2mate 당신을 위해 트릭을 하지 않는 경우, 그것을 밖으로 시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든 비디오 다운로더를 다운로드합니다. Snaptube는 사용자가 무료로 YouTube 동영상을 다운 로드 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있는 비디오 다운 로더입니다. 그것은 인기 있는 사이트, 인기 있는 비디오 및 카테고리에 의해 구성 되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검색 표시줄에서 직접 YouTube 검색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 허용량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 휴대폰에 동영상을 보관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그래서 그냥 당신이 무선 랜에 액세스 할 때 그들을 얻을 당신이하지 않을 때 그들을 보고. 다운로드한 동영상은 기기 저장소에 자동으로 저장되며 음악 및 비디오 범주로 구성된 다운로드된 파일을 볼 수도 있습니다. AnyTrans와 맥과 안드로이드 장치 사이의 전송 자체는 거의 인스턴트입니다, 워크 플로우에서 당신을 산만하게하지 않고 일을 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 YouTube 동영상이 컴퓨터에 다운로드된 후 파일을 Android로 전송하여 시청합니다. YouTube 서비스 약관은 YouTube에서 특정 서비스에 다운로드 버튼이나 링크가 표시되지 않는 한 사용자가 콘텐츠를 다운로드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시적으로 언급합니다. Y2mate를 방문하여 YouTube 동영상의 URL을 입력합니다. AnyTrans는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으로 알려져있다. 그것은 일종의 동시에 당신의 안 드 로이드와 맥에 대 한 사용자 지정 가능한 전송 관리자로 작동, WiFi를 통해 음악, 연락처, 백업, 사진 및 비디오를 내보낼 수 있도록. 또한 편리한 미디어 다운로더는 모바일에서 YouTube 동영상을 매우 쉽게 다운로드 할 수있는 내장 기능입니다. 원하는 YouTube 동영상(웹 주소/URL 복사)을 찾은 후 다음 단계는 간단합니다: 불행히도 Google Play 스토어에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좋은 솔루션을 찾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타사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TubeMate를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안드로이드 폰을위한 무료 사용 앱 (제한된 광고)인 TubeMate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입니다. 비디오 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강력한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더입니다.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