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상업용 무료 폰트 다운로드

sans serif 글꼴에는 많은 변형이 있는데, 이는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고유한 브랜드 느낌을 주는 글꼴을 찾을 수 있는 수많은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랜드로 서 정말 캡슐화 글꼴을 찾을 때까지 찾고 계속, 다음 디자인에 브랜딩을 강화 하는 데 사용. 서체는 관련 글꼴 그룹의 집합 이름으로 설명할 수 있지만(일반적으로 Times New Roman) 글꼴은 서체의 특별히 선택된 스타일, 너비 및 가중치(예: 14px의 굵게 새 로마번참조)를 나타냅니다. FontSpace는 다양한 상용 글꼴을 제공하며 그 중 약 절반은 무료입니다. FontSpace는 웹 사이트에서 자료를 사용하기 위한 용어를 간략하게 설명하지만 각 글꼴에는 별도의 작성자 및 별도의 라이선스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라이선스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글꼴의 각 개별 소유자에게 문의하거나 라이선스 정보가 제공되는지 확인합니다. 이 사이트는 책 표지와 포스터에 잘 작동하는 글꼴을 갖추고 있습니다. 맨 위로 때로는 디자인에 대담하고 다른 것을 추가해야합니다. 그리고 그 경우에? 그래픽 글꼴보다 더 잘 맞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상용 글꼴의 큰 숫자가 있다. 현대 글꼴은 일반적으로 단일 서체 스타일을 묘사합니다. 여기에는 경사, 무게, 변형 등이 포함되지만 일부 확장 가능한 벡터 데이터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크기로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고유한 차원에서 사용하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을 최적화할 수 있음). 낮은 예산 또는 예산이 없는가요? 이 글꼴로 이동합니다. 그들은 무료이며 상용 라이센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세 번째가 필요하십니까? 나는 약간의 검색을했고 시릴 부로 (Cyril Bourreau)에 대한 연락처 정보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 글꼴은 백 투 더 퓨처 시리즈의 제목 글꼴로 문자를 추적하여 만들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 그러나, 나는 변호사가 아니에요, 그래서 더 철저한 연구는 또 다른 답변을 올 수 있습니다. Creative Fabrica는 상업용 사용을 포함하는 무료 프리미엄 라이선스와 함께 제공되는 몇 가지 독특한 글꼴을 제공합니다. 무료 글꼴이 회전하므로 오랫동안 공짜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볼 때 하나를 잡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무료 글꼴에는 필기, 스크립트, 산세리프 및 세리프 글꼴이 포함됩니다. 현대와 빈티지 글꼴 스타일을 모두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Top 1001fonts.com 돌아가기에는 상업적 사용을 위해 무료 글꼴을 찾는 사람들을위한 옵션이 있습니다. 1001freefonts.com 상업적 사용을 위해 몇 가지 무료, 하지만 그들은 또한의 전체 번들을 구입 하는 옵션 10,000+ 글꼴. 난 그냥 이것을 명확히하고 싶었다. 홀츠버그는 허슬 공급 공동의 무료 빈티지 글꼴입니다. Holtzberg는 대담한 미학을 가능하게 하는 레터프레스/스탬프 임펙트감이 있는 텍스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레스토랑, 빈티지 로고 이발소, 커피 숍, 바 등에 이상적인 훌륭한 글꼴입니다. 요점은 그래픽 글꼴이 스토리를 전달하는 것이고, 그 이야기가 브랜드에 맞는경우 디자인에 매우 적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