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nvidia inspector 다운로드

이에 대한 설명은 시스템의 구성에 따라 달라질 수 http://nvworld.ru/files/downloads/utils/nvidiainspector.zip. 우리는 위의 엔비디아 관리자에 대한 최상의 설정을 공유하지만. 이미지를 확인하고 그에 따라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gf 210, gf 210, 이에 대한 엔비디아 조사관의 и를 이리저리 하고,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합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은, 인비디아 조사관의 이비디아 조사관이 아뇨를 이리저리 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이의 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윈도우에 대한 엔비디아 관리자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를 오버 클럭. 최신 버전 1.9.7.8을 Windows P.C.에 설치합니다. 그것은 엔비디아 드라이버에서 모든 GPU 관련 데이터를 읽습니다. P.C.에 대한 사용자 지정 그래픽 프로필을 만듭니다. 게임이 SLI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그런 다음 이 도구를 사용하여 게임에 대한 SLI를 활성화합니다. 그것은 엔비디아 카드에서 모든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클럭 속도, 온도 및 팬 속도와 같은. 이 소프트웨어는 특별히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에 대 한 그래픽 프로필을 사용자 지정 빌드.

GPU 주파수 및 기본 주파수엔비디아 검사기 최신 버전에 의해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팬 속도와 주파수는 그래픽 카드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비디오 카드의 성능은 이러한 2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엔비디아 도구를 사용하면 수동으로 이러한 설정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주파수를 설정하고 필요에 따라 팬 속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프로필 검사기는 최적의 설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창에 대 한 엔비디아 프로필 검사기를 다운로드 하 고 지금 모든 GPU 설정을 관리.

Ab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