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동영상 주소로 다운로드

그것은 다양한 형식으로 비디오의 다운로드 링크와 함께 새로운 페이지를 엽니 다. 웹과 파이어 폭스, 크롬, 오페라, 사파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여기에 모든 비디오 공유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세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URL을 복사하고 붙여넣기, 형식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클릭하는 간단한 문제입니다. 5가지 옵션을 모두 확인한 후 4K 비디오 다운로더가 확실한 승자였습니다. 그러나, JDownloader, aTube 포수와 클립 그랩도 실행 가능한 옵션입니다. 낮은 점수를 것 같다 유일한 사람은 비디오 그래버입니다. 6. 400시간의 동영상이 1분마다 YouTube에 업로드됩니다. 모든 웹 페이지는 백그라운드에서 피어를 하지 않는 한 표시되지 않는 코드로 구성되며, 시청하는 모든 비디오는 특정 소스에서 스트리밍됩니다. 코드 내에서 소스 링크를 찾을 수 있는 경우 다운로드 링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당신은 또한 URL을 사용하고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및 기타 여러 사이트를 위한 무료, 친절한 멀티 플랫폼 비디오 그래버 및 컨버터. 이 방법을 사용하면 비디오에 대한 직접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URL을 사용하여 브라우저 또는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하여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빠르게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브라우저 도구가 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 주요 broswers의 대부분에 대한 다운로더가 있기 때문에 이를 사용하기 위해 브라우저를 전환 할 이유가 없다. 중요: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웹사이트와 위반할 수 있는 저작권법을 염두에 두세요. 많은 동영상은 소유자가 권한을 부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대부분의 비디오 공유 사이트에서 매력처럼 작동하지만 LiveLeak에서 사용하는 업데이트된 플레이어에서는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비디오를 저장하는 경우 비디오를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8. 100만 뷰를 돌파한 첫 번째 동영상은 호나우지뉴가 등장하는 나이키 광고였습니다.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누군가가 모든 비디오 잡기 도구가 모두 같지 않다고 말했으면 좋겠다.

PC 매거진에 대한 에릭 그리피스의 게시물에 의해 영감을, 나는 모든 비디오 그래버가 가져야 몇 가지 중요한 측면과 목록을 함께 넣어했습니다 : 구글에 따르면, 18-34 세 사람들의 50 %는 자신이 좋아하는 YouTube 크리에이터에 의해 새로운 동영상을 보고 무슨 일을하는지 중지합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를 위한 동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Lumen5가 플랫폼입니다. YouTube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동영상을 시청하든, 채널을 만들생각중이든, 현재 채널을 관리하고 ,— 지식이 강력한지 에 관계없이. 온라인 비디오의 링크를 다운로드 표시줄에 붙여 넣은 후 다운로드 링크가 생성됩니다. 명확한 다운로드 버튼이 없을 때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비디오 다운로더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특별히 만든 프로그램 또는 웹 애플 리 케이 션을 찾고 웹 페이지에서 비디오를 추출. 이 게시물에서는 좋아하는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때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5 가지 최고 비디오 그래버 도구의 비교를 공유합니다. 게다가, 나는 온라인 비디오와 유튜브의 위대함의 상승에 대해 이야기. 일부 타사 웹 사이트에서는 컴퓨터에 저장하려는 비디오의 URL을 입력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비디오 파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Vimeo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간단한 3단계 프로세스입니다.

About